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리뷰/태국여행

태국 푸켓여행 스테이 웰빙 앤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Stay Wellbeing and Lifestyle Resort) 리뷰

태국 푸켓여행 스테이 웰빙 앤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Stay Wellbeing and Lifestyle Resort)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태국 푸켓여행 리뷰 글입니다.

 

방콕에서 푸켓으로

방콕 여행을 한 3~4일정도 하고 수완나폼 공항에서 푸켓으로 향했습니다. 푸켓은 방콕에서 비행기타고 한시간인가 두시간인가 정도가 걸렸던거 같습니다. 오래 걸리진 않았던거 같아요.

 

사실 저는 이때 비행기에서 내려서 보니까 여권이 없어졌더라구요... 이 이야기는 다음에 또 적어보겠습니다.

어쨌든 여권을 잃어버린채로 정신없이 택시를 잡아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공항이랑은 숙소가 거리가 꽤 멀었습니다. 

그래도 공항 버스가 셔틀로 돌아다니니 인터넷에 검색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고다 숙소 페이지

오늘의 리뷰는 숙소 리뷰로 제가 푸켓에서 이용한 숙소는 스테이 웰빙 앤 라이프스타일 리조트(Stay Wellbeing and Lifestyle Resort) 입니다.

숙소는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 태국 여행 때는 다 아고다로 한거 같아요. 다른 사이트는 잘 모르기도 하구요. 어쨌든 푸켓에 대해 잘 모른 상태에서 예약을 했는데 사실 위치는 좋은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유튜브랑 검색해서 좋아보이는 숙소로 찾으려고 했어요. 그래서 찾은 곳이 웰빙 앤 라이프 스타일 리조트 였습니다. 아고다 사진을 봐도 엄청 깔끔하고 좋아보였습니다. 리뷰도 좋아보여서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장소와 와인 창고?

어쨌든 당일 날 도착하니 밤이었습니다. 한 22시쯤? 도착하니 직원이 있어서 체크인을 받았습니다. 사실 밤에는 어두워서 숙소 전경을 보기에는 잘 안보였습니다. 그래도 크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치는 확실히 구석에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좋아보여요. 체크인 하는 곳도 크고 좋아보였습니다. 밑에는 와인창고 같아 보였습니다.

 

깨끌하고 좋다.

어쨌든 체크인을 받고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가든뷰 주니어 스위트 룸 입니다. 방도 크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장실도 크고 깨끗하더라구요. 침대도 크게 두개나 있어서 친구랑 하나씩 맡아 편하게 잠을 잤습니다.

방 컨디션은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사실 여기 가격도 정말 가성비 좋은 편입니다. 제가 예약했을때가 2박에 14만원이었습니다. 그럼 1박에 7만원 2명이니 1명당 무려 3만5천원. 가성비 넘치는 가격입니다. 이게 또 너무 좋더라구요.

 

숙소 전경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숙소 전경도 정말 좋더라구요. 아 해외여행 왔구나 싶은 느낌의 숙소였습니다. 수영장도 엄청 크고 여러개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느낌의 숙소는 처음이라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너무 크고 좋은데 다음날 호핑투어가 예약되어 있어서 못 즐기는 게 무척 아쉬웠습니다.

또한 여기 숙소 내부에는 식당도 운영하고, 마사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용은 안해봤지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마무리

여기는 푸켓 공항에서 위치는 좋지 못한거 같습니다. 꽤나 멀고 구석진 위치라 처음 찾으면 조금 해맬수 있을거 같네요. 그래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과 좋은 컨디션의 방과 시설은 충분히 단점을 커버 할 수 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또 숙소 내부에 식당도 있고, 마사지 서비스 등 여러 서비스가 있어서 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수영장과 시설을 돌아보는 맛이 있고, 또 셔틀로 주변 관광지나 해변으로 이동도 시켜줘서 위치의 불편함을 줄여줬습니다. 정말 이국적이고 깔끔한 숙소라 푸켓에 오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리조트 추천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