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리뷰/태국여행

태국 방콕 검프 아리 커뮤니티 스페이스(지구오락실 네컷사진)리뷰

태국 방콕 검프 아리 커뮤니티 스페이스(GUMP’s Ari Community Space)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태국 방콕여행 리뷰글입니다.

 

방콕여행 중 어딜 가볼까 검색해보다가 지구오락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네컷 사진 찍는 곳이 있더라구요. 더 검색해보니 주변에 카페도 많고 분위기도 괜찮아 보여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꽤 큰가?

여기는 아리역 근처라서 아리역에서 걸어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여기 건물이라고 해야하나 여러 건물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공간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름은 검프 아리 커뮤니티 스페이스(GUMP’s Ari Community Space)입니다. 구글지도에 그대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건물들 색이 파스텔 톤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le paris에서 주문한 오렌지 커피

아리역 주변에 괜찮은 카페도 있는거 같고 구경하러 오시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 공간안에도 물론 카페가 많습니다. 저도 더워서 그 중에 하나 들어가서 커피를 주문했던거 같아요. 제가 들어간 카페는 2층에 있는 le Paris라는 카페입니다. 크루아상이 유명한 카페인거 같았어요. 저도 친구랑 하나 먹었는데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오렌지 주스가 들어간 특이한 커피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사실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먹을만 했던거 같습니다.(둘 다 기억이 잘...) 그래도 맛이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서 한번쯤 방문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주변에 다른 카페도 많으니 골라서 가는 재미도 있을거 같네요.

 

사진 찍는 곳

커피를 마신 후 1층으로 내려가면 예능 프로그램인 지구오락실에 나온 네컷 사진 찍는 곳이 있습니다. 사실 사진이라고만 하면 별로 특이할게 없어 보이지만 여기는 특이한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누워서 찍는 네컷 사진이라는 점. 그래서 찍고 있던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는다(매우 좁음)

내부로 들어가보면 일반 스티커 사진기도 있지만 다들 누워서 찍는 사진을 찍는거 같더라구요. 뭔가 관 같은 느낌도 나고,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매우 좁아요. 그래서 안에서 움직이기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어쨌든 저도 친구랑 1번씩 들어가 찍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한번 찍히는 시간이 엄청 짧아서 포즈를 미리 준비해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랑 친구는 급하게 포즈를 취하느라 얼렁뚱땅 찍은거 같습니다. 특이한 경험과 사진을 원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마무리

출처 : 인스타그램  @earth_arcade

검프 아리 커뮤니티 스페이스는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사진찍기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아리역과도 가까워 방콕여행 중이시라면 사진 찍으러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확실히 젊은 여성분들이 사진 찍으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이나 주변에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들이 많으니 시원하게 커피한잔 하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지구오락실에 나와 유명해진 누워서 찍는 사진은 다른곳에서 찍긴 힘드니 사진찍는거에 진심이신분들은 오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오늘은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