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리뷰/일본여행

후쿠오카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

스타벅스 다자이후 오모테산도점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다자이후에 있는 스타벅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실 일반 스타벅스라면 리뷰하지 않지만 여기는 특이한 건축물로 유명한 스타벅스 입니다.
여기는 2천 여개의 나무를 엮어 만든 건축물로 일본의 유명한 건축가 쿠마 겐고가 설계했다고 하네요.

규모가 엄청 크진 않습니다. 

 

텐만구 가는길에 있다.

여기는 후쿠오카 다유뱃 버스투어를 통해 다자이후 여행 중에 방문했습니다.  텐만구 가는 길에 있기 때문에 다자이후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지나치게 되어있습니다. 저도 지나쳤구요. 텐만구 구경 후 버스로 가는 길에 방문했습니다.

 

 
오모테산도점 스타벅스는 밖에서 봐도 특이한 외관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곳 답게 많은 사람들이 앞에서 사진을 찍고, 안에도 사람으로 가득 차 있구요. 내부 디자인도 목재로 되어 있어 특이한 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신기하긴 하네요. 실내도 아래 사진처럼 모두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자리가 없기도 하고 투어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습니다. 계산대도 은은한 조명이랑 보니 분위기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손님이 많다보니 직원들은 바빠보였습니다.

 

생각보다 줄은 안길었다.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보니 한국이랑 메뉴도 다르더라구요. 9월 초라 일본은 매우 더워서 아이스 트리플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음 녹진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제가 우유를 좋아하는데 일본은 뭔가 우유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라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하니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다자이후는 후쿠오카 여행지 중 유명한 곳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중이라면 보통 다자이후에 가는데  다자이후 여행 중 커피가 드시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건물구경도 하고 덥거나 추울때 커피 한잔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 추천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