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리뷰/일본여행

후쿠오카 쿄우스시 하코자키점

후쿠오카 쿄우시스 하코자키점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 여행에서 다녀온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후쿠오카에 있는 쿄우스시 하코자키점 리뷰입니다.

 


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후쿠오카에 와서 처음으로 먹는 초밥이라 검색을 열심히 했습니다. 그렇게 발견했고, 여기는 유튜브 후쿠오카 아저씨 추천을 보고 가게 되었습니다. 후쿠오카 식당에 대해서 많이 소개해 주는 채널이라 후쿠오카 여행가기 전에 보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여기가 하카타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간 뒤 내려서 꽤 걸어가야하더라구요. 제가 8월 말에 갔기 때문에 너무 더웠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걸어갈만 하겠지만 더운날이라면 다른곳에 가시는걸 추천하겠습니다. 제가 땀범벅이 됐거든요. 일본의 8월말은 무지 습하고 덥습니다. 여행에 참고 하세요!

 

시내에 공항이 있어 자주 보인다.

그래도 가는 길에 비행기가 가까이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주 보이니 타이밍 맞게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이건 장점이네요. 어쨌든 걸어가다보면 돈키호테도 있고 제가 간 식당도 있는 건물이 나옵니다. 꽤 큰 쇼핑몰 같은 느낌입니다.

 

식당이 있는 건물


식당에 들어가보니 점심시간이지만 좌석은 꽉차지는 않았어요. 회전초밥집 형태이지만 레일에는 음식이 있지는 않고 패드로 주문을 하는 형태였습니다. 유튜브 소개에서도 코로나 이후로 레일 위에 음식이 없다고 했습니다. 뭐 위생상에는 더 좋을거 같긴합니다. 그래도 초밥이 레일 위에 있어야 또 그게 묘미긴 한데 아쉽네요.

 


저는 유튜브에서 먹었던 점심특선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3080엔이고, 국물을 하나 선택하라고 알려줘서 하나 선택해서 받았고, 생선이 들어간 된장국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일본어로 말씀하셨는데 제가 잘 못알아들어서 국물선택이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메뉴보고 잘고른것 같습니다. 같이 계란찜도 나왔구요. 계란찜에는 버섯도 들어있고 부드러워 맛이 좋았습니다. 국물도 괜찮았어요.

 

양은 많다.


그 다음으로 초밥이 나왔습니다. 양은 꽤 많아서 배불렀습니다. 다만 팽이버섯, 영양부추? 초밥이나 김말이 초밥같은게 몇 개 있어 좀 아쉬운 부분인거 같습니다. 나머지 초밥도 그냥 나쁘지 않게 먹은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와! 이런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후쿠오카 첫 초밥인데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비싼 가격은 아니라 한번쯤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회전초밥처럼 단품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바로 주문 가능한 장점도 있구요. 멀리까지 온 김에 같은 건물안에 있는 돈키호테도 구경 했습니다. 확실히 시내랑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사람도 적고 한적하니 구경하기에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한국사람들도 몇 없는거 같고 쾌적하게 쇼핑 할 수있을거 같습니다. 또 위층에는 오락실도 있으니 겸사겸사 방문 하실분들은 추천드리고 오로지 초밥을 위해 가기에는 좀 아쉽다는 평가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812-0053 Fukuoka, Higashi Ward, Hakozaki, 5 Chome−1−8 1階

https://www.google.com/maps?q=%EC%BF%84%EC%9A%B0%EC%8A%A4%EC%8B%9C+%ED%95%98%EC%BD%94%EC%9E%90%ED%82%A4%EC%A0%90&gs_lcrp=EgZjaHJvbWUqCggAEAAY4wIYgAQyCggAEAAY4wIYgAQyDQgBEC4YrwEYxwEYgATSAQgyNzgwajBqN6gCALACAA&um=1&ie=UTF-8&sa=X&ved=2ahUKEwjnwuCQj5GCAxWCb94KHaZAAlUQ_AUoAXoECAQQAw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