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헤트라스 프리미엄 대용량 디퓨저 500ml

헤트라스 프리미엄 대용량 디퓨저 500ml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디퓨저 제품에 대한 리뷰입니다.

 

취직 후 자취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최근 장마철로 자취방에서 물 비린내가 나는거 같기도 하고 좀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고 싶어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디퓨저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에 디퓨저는 구매해본 적이 없어 처음 구매하는거라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몰라 여러번 찾아봤습니다. 유튜브도 찾아보고 다른 블로그도 찾아보고 하다가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어 관심이 생겼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헤트라스 프리미엄 대용량 디퓨저 500ml이구요. 향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뭘 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리뷰들을 천천히 살펴봤습니다. 여러 리뷰들을 보니 플라워샵향이 인기가 많은거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디퓨져 상자

금방 배송이 왔구요. 이게 헤트라스 디퓨저 상자입니다. 상자 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x2라고 적혀있는게 2개가 들어있다는 걸 알려주는거 같구요. 두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500ml 두개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구성은 디퓨져 500ml짜리 두개랑 스틱도 저게 두 봉지 들어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디퓨져 병인거 같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플라스틱이라 깨질 위험이 적어 좋은거 같네요. 디자인을 보니 똑같은 디퓨져를 여러 카페에서도 몇 번 본것 같습니다. 

 

이용방법은 상자에 적혀있습니다. 뚜껑을 연뒤 스틱을 꽂아 사용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뚜껑에 구멍 뚫을 수 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이용방법만 보면 손쉽게 사용가능 할 것 같습니다. 스틱을 여러개 꽂으면 향이 더 많이 난다고 적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갯수를 맞춰서 꽂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완성. 디자인이 나쁘지 않다.

마무리

현재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지난 시점에서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맡은 향은 정말 꽃집에 가면 나는 꽃내음이 나면서 뭔가 상쾌한 냄새인거 같습니다. 진짜 꽃향기가 나요. 점점 상쾌한 느낌과 꽃집향이 섞인 듯한 향이 납니다. 맘에 들지 않는 향일까봐 살짝 걱정도 했지만 만족스러운 결정이었던거 같습니다. 자취하는 방은 작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방안에 충분

하게 향이 돌고 현관쪽에 두었더니 현관문 밖에서도 향이 나오더라구요. 발향력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인테리어 느낌으로 하나 두어도 괜찮을거 같네요. 또 두개가 들어있어 기간도 꽤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만족스럽네요. 제가 구매한 향은 플라워샵향이고 정말 꽃집에서 나는 향이 나니 참고해서 구매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또 다른 향들도 많이 있어서 두개 다 사용하고 나면 또 다른 향을 써보고 싶네요. 코튼향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뭐 가성비 좋은 디퓨저를 구하신다면 추천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