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리템LnC 마이룸 우산꽂이 자석형

리템LnC 마이룸 우산꽂이 자석형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우산꽂이에 대한 리뷰글입니다.

 

올해 취업을 해 타지로 나와 원룸을 얻어 자취를 시작했습니다. 뭐 혼자 살기에는 나쁘진 않지만 역시 원룸이다 보니 공간이 좁은 게 단점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짐도 많이 놓을 수 없고, 뭐 물건만 꺼내면 공간이 꽉 차보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뭘 사고 싶어도 "아 놓을 곳이 없는데.." 라고 항상 생각하며 구매하게 됐습니다.

 

올해는 비도 많이 와서 우산을 자주 가지고 다녔는데 깜빡 잊은 날에는 또 우산을 사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우산이 총 3개가 됐습니다. 그러자 비좁은 방에 우산 세 개는 정말 꼴 보기 싫은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비가 와 축축한 우산을 가지고 들어오는 날이면 바닥에 물이 흥건해져 청소까지 해야 해서 곤란해졌습니다. 그래서 뭔가 대책을 세워보자 해서 인터넷을 검색해봤고, 그러다가 쿠팡에서 자석형 우산꽂이라는 아이템을 발견되어 구매해 봤는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만족스러워 리뷰하게 됐습니다.

 

1. 구성 및 성능

구성은 딱 본품 두 개입니다. 위에 부착하는 것 하나 아래 부착하는 것 하나. 둘 다 아주 작고 귀여워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작은 느낌입니다. 둘 다 뒷부분에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현관문에 딱 하니 붙이기 쉬어 편리했습니다.

그러나 뭔가 "이게 우산 무게를 버틸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지만 걱정할 필요 없이 자력이 무척 강해서 떨어질 일은 없을 거 같더라구요. 오히려 때려해도 잘 안때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우산을 잡고 당기면 떨어지니 문을 닫을 때는 문고리를 잡고 닫으셔야합니다.

 

공간 활용이 너무 좋다.

윗부분은 크게 두칸, 아래부분은 작게 네칸으로 칸막이가 나눠져 있어 우산을 분리해서 꽂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 부분이 또 맘에 들었습니다. 총 4개의 우산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딱 자취하는 분들이 쓰기 좋은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아래 네칸 / 위 두칸

2. 가격 및 디자인

가격은 지금 글을 쓰고 있는 23년 11월 15일 기준 5,740원입니다. 저는 쿠팡 와우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어서 거기서 나온 쿠폰과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아 2,630원에 구매했습니다. 무척 저렴한 가격에 이러한 성능... 매우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공간 활용이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심플하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색상은 흰색, 검은색, 회색 총 세 가지입니다. 저는 흰색을 구매했고, 제가 설치한 사진을 참고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저는 가격,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

 

마무리

저처럼 좁은 원룸형 자취방을 이용하시거나 미니멀 라이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공간활용성이 좋은 리템 자석형 우산꽂이를 추천드리며!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